카드자격증(원본자격증) 발급 안내

관리자
12,083
0

합격하신 분들께서는 카드자격증을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합격증은 성적 발표 후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특히 경찰공무원 준비생들은 추후에 자격증 원본을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며, 추후에 발급 신청하는 경우(정기 발급 기간 종료 후)

 

2주~3주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므로, 성적 조회 후 바로 발급 신청하셔서 이상 없이 진행하실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급하게 자격증 발급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일괄제작(전문 제작업체)을 하기에 물리적 시간이 필요합니다.

 

자격증 미발급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모두 본인 책임입니다. 미리 자격증 발급 신청하셔서 이상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자격증은 성적 발표 후 자격증 접수 신청 마감 후 10일정도 후에 우체국 등기로 배송됩니다. 

 

발급기간이 종료 된 후 수시 발급을 신청하는 경우는 2~3주정도 소요됩니다.

 

 

자격증 배송은 우체국 등기로 배송됩니다.(우체국(우정사업본부)에 관련된 법령으로 자격증은 우체국 등기로만 배송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우체국 등기는 수취인이 부재중일때 메모를 남겨놓고 3번정도 방문 후 반송처리합니다.

 

부재중일때가 많은 분들은 자격증을 받을 수 있는 주소(고향집 등)를 기재하셔서 받으시는데 이상이 없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3-05-30 16:46:43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