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66
/ 14 이전 다음
No.
내용
파일
266

517()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13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56() 자정(12)까지

응시료 결제 : 57() 자정(12)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휴기간 중 (5월 6일) 고객센터는 정상운영 됩니다.

    관리자 0 437 0
    2025-04-28
    265
      관리자 0 588 0
      2025-04-19
      264


        관리자 0 5,580 0
        2025-04-14
        263

        3 15(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12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3 4(자정( 12)까지
        응시료 결제 : 3 5(자정( 12)까지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2,446 0
          2025-02-26
          262

          2025315()실시하는 제112회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의 일정, 준비물 및 수험표 출력 안내입니다.

          [접수기간]

          2025210()부터 202533() 24시까지(12)

          [성적발표일]

          2025415() 오전 0(성적 발표 후 합격자는 바로 자격증 발급 가능)

          [고사장 변경 가능 기간]

          접수기간(2533())내에만 가능, 접수수정 메뉴에서 고사장만 변경

          [환불가능기간]

          -전액환불(100%) : 25210() ~ 2533() 12(접수기간 내)

          -반액환불(50%) : 2534() ~ 25310() 12(7일간)

          -환불불가: 25311() ~ 315()(시험 준비 완료로 환불 불가)

          시험일 후 환불 신청(환불 규정에 의한 환불 가능자)은 시험일 이후 일주일 이내(시험일 다음 주 금요일까지)에 서류 접수 및 신청자(전화 신청)에 한해 처리되오니 꼭 일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일]

          2025315() 오전 10시부터 시작(시험 종료시간 1200, 쉬는시간 없음)

          [입실 시간]

          오전 9시 이후 입실 가능, 930분까지 입실 완료. (930분 이후 입실 불가능)

          930(고사실 도착 기준)이후 입실 금지(결시처리)

          [준비물]

          신분증(미지참시 결시처리, 전자신분증 사용 불가), 수험표, 검정볼펜, 컴퓨터용싸인펜, 수정테이프

          연필, 샤프, 수정액 사용 금지->검정볼펜과 수정테이프를 사용합니다. , 수정테이프는 감독관이 제공하지 않으며, 옆자리에서 빌릴 수 없습니다. (본인 필수 지참)

          수험표는 2025311() 오전 11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시험 종료 후 시험지 및 답안지는 모두 규정에 의해 회수됩니다. (개인이 가져가지 못합니다.)

          [성적발표일]

          2025415() 오전 0(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점 민원 및 성적 이의 제기기간]

          성적 발표 후 3일간 (415()부터 417() 오후 3시까지)

          수험표는 수험번호, 이름, 사진 등이 잘 확인되면 흑백으로 출력해도 됩니다.

          반드시 사진이 등록된 수험표를 지참하셔야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사진이 없거나 확인 불가능한 사진 등록한 수험표는 시험응시 불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사진 등록이 어려운 분들은 시험 전에 사진을Lee@klata.or.kr로 본인 이름, 생년월일, 아이디 기재해 보내주시면 수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0 4,859 0
            2025-02-10
            261

              관리자 0 8,056 0
              2025-01-23
              260


                관리자 0 3,599 0
                2025-01-23
                259


                  관리자 0 4,378 0
                  2025-01-20
                  258

                  118()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11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17() 자정(12)까지
                  응시료 결제 : 18() 자정(12)까지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1,822 0
                    2025-01-07
                    257

                    2025년 1월 18일(토)실시하는 제111회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의 일정, 준비물 및 수험표 출력 안내입니다.

                    [접수기간]

                    2024년 12월 16일(월)부터 2025 1월 6일(월) 24시까지(밤12시)

                    [성적발표일]

                    2025년 2월 18일(화) 오전 0시(성적 발표 후 합격자는 바로 자격증 발급 가능)

                    [고사장 변경 가능 기간]

                    접수기간(25년 1월 6일(월))내에만 가능, 접수수정 메뉴에서 고사장만 변경

                    [환불가능기간]

                    -전액환불(100%) : 24년 12월 16일(월) ~ 25년 1월 6일(월) 밤 12시(접수기간 내)

                    -반액환불(50%) : 25년 1월 7일(화) ~ 25년 1월 13일(월) 밤 12시(7일간)

                    -환불불가: 25년 1월 14일(화) ~ 1월 18일(토)(시험 준비 완료로 환불 불가)

                    ※시험일 후 환불 신청(환불 규정에 의한 환불 가능자)은 시험일 이후 일주일 이내(시험일 다음 주 금요일까지)에 서류 접수 및 신청자(전화 신청)에 한해 처리되오니 꼭 일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일]

                    2025년 1월 18일(토) 오전 10시부터 시작(시험 종료시간 12시00분, 쉬는시간 없음)

                    [입실 시간]

                    오전 9시 이후 입실 가능, 9시30분까지 입실 완료. (9시30분 이후 입실 불가능)

                    ※ 9시30분(고사실 도착 기준)이후 입실 금지(결시처리)

                    [준비물]

                    신분증(미지참시 결시처리, 전자신분증 사용 불가), 수험표, 검정볼펜, 컴퓨터용싸인펜, 수정테이프

                    ※연필, 샤프, 수정액 사용 금지->검정볼펜과 수정테이프를 사용합니다. 펜, 수정테이프는 감독관이 제공하지 않으며, 옆자리에서 빌릴 수 없습니다. (본인 필수 지참)

                    수험표는 2025년 1월 14일(화) 오전 11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시험 종료 후 시험지 및 답안지는 모두 규정에 의해 회수됩니다. (개인이 가져가지 못합니다.)

                    [성적발표일]

                    2025년 2월 18일(화) 오전 0시(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점 민원 및 성적 이의 제기기간]

                    성적 발표 후 3일간 (2월 18일(화)부터 2월 20일(목) 오후 3시까지)

                    수험표는 수험번호, 이름, 사진 등이 잘 확인되면 흑백으로 출력해도 됩니다.

                    반드시 사진이 등록된 수험표를 지참하셔야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사진이 없거나 확인 불가능한 사진 등록한 수험표는 시험응시 불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사진 등록이 어려운 분들은 시험 전에 사진을Lee@klata.or.kr로 본인 이름, 생년월일, 아이디 기재해 보내주시면 수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0 6,072 0
                      2024-12-13
                      256

                      '문화체육관광부' 승인하에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시험시간 및 문항 수가 조정됩니다.

                      적용일 : 2025년 1월 18일 제111회 정기시험부터 실시

                      응시생분들께서는 반드시 해당 내용을 숙지하시어 접수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시험안내 -> 시험대비 자료실에서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협회 02-2064-0306 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0 5,659 0
                        2024-12-17
                        255

                        11월 16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10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11월 5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11월 6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4,501 0
                          2024-11-04
                          254

                          2024 11 16()실시하는 제110회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의 일정준비물 및 수험표 출력 안내입니다.

                          [접수기간]

                          2024 10 14()부터 2024 11 4() 24시까지(12)

                          [성적발표일]

                          2024 12 17(오전 0(성적 발표 후 합격자는 바로 자격증 발급 가능)

                          [고사장 변경 가능 기간]

                          접수기간(24 11 4())내에만 가능접수수정 메뉴에서 고사장만 변경

                          [환불가능기간]

                          -전액환불(100%) : 2410 14() ~ 2411 4( 12(접수기간 내)

                          -반액환불(50%) : 11 5() ~ 11 11( 12(7일간)

                          -환불불가: 11 12() ~ 11 16()(시험 준비 완료로 환불 불가)

                          시험일 후 환불 신청(환불 규정에 의한 환불 가능자)은 시험일 이후 일주일 이내(시험일 다음 주 금요일까지)에 서류 접수 및 신청자(전화 신청)에 한해 처리되오니 꼭 일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일]

                          2024 11 16(오전 10시부터 시작(시험 종료시간 1320)

                          (1교시10:00~11:30, 쉬는시간11:30~11:50, 2교시11:50~13:20)

                          [입실 시간]

                          오전 9 이후 입실 가능, 930분까지 입실 완료. (930분 이후 입실 불가능)

                           930(고사실 도착 기준)이후 입실 금지(결시처리), 2교시도 시험 시작 이후 교실 입실 금지

                          [준비물]

                          신분증(미지참시 결시처리전자신분증 사용 불가), 수험표검정볼펜컴퓨터용싸인펜수정테이프

                          연필샤프수정액 사용 금지->검정볼펜과 수정테이프를 사용합니다수정테이프는 감독관이 제공하지 않으며옆자리에서 빌릴 수 없습니다. (본인 필수 지참)

                          수험표는 2024 11 12(오전 11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시험 종료 후 시험지 및 답안지는 모두 규정에 의해 회수됩니다. (개인이 가져가지 못합니다.)

                          [성적발표일]

                          2024 12 17(오전 0(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점 민원 및 성적 이의 제기기간]

                          성적 발표 후 3일간 (12 17()부터 12 19(오후 3시까지)

                          수험표는 수험번호이름사진 등이 잘 확인되면 흑백으로 출력해도 됩니다.

                          반드시 사진이 등록된 수험표를 지참하셔야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사진이 없거나 확인 불가능한 사진 등록한 수험표는 시험응시 불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사진 등록이 어려운 분들은 시험 전에 사진을Lee@klata.or.kr로 본인 이름생년월일아이디 기재해 보내주시면 수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0 12,693 0
                            2024-10-10
                            253
                              관리자 0 8,668 0
                              2024-08-14
                              252 7월 20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08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7월 9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7월 10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3,365 0
                                2024-07-08
                                251

                                2024 7 20()실시하는 제108회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의 일정준비물 및 수험표 출력 안내입니다.

                                [접수기간]

                                2023 6 17()부터 2024 7 8() 24시까지(12)

                                [성적발표일]

                                2024 8 20(오전 0(성적 발표 후 합격자는 바로 자격증 사본 출력 가능)

                                [고사장 변경 가능 기간]

                                접수기간(24 7 8())내에만 가능접수수정 메뉴에서 고사장만 변경

                                [환불가능기간]

                                -전액환불(100%) : 23년 6 17() ~ 24년 7 8( 12(접수기간 내)

                                -반액환불(50%) : 7 9() ~ 7 15( 12(7일간)

                                -환불불가: 7 16() ~ 7 20()(시험 준비 완료로 환불 불가)

                                시험일 후 환불 신청(환불 규정에 의한 환불 가능자)은 시험일 이후 일주일 이내(시험일 다음 주 금요일까지)에 서류 접수 및 신청자(전화 신청)에 한해 처리되오니 꼭 일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일]

                                2024 7 20(오전 10시부터 시작(시험 종료시간 1320)

                                (1교시10:00~11:30, 쉬는시간11:30~11:50, 2교시11:50~13:20)

                                [입실 시간]

                                오전 9시 이후 입실 가능, 930분까지 입실 완료. (930분 이후 입실 불가능)

                                 930(고사실 도착 기준)이후 입실 금지(결시처리), 2교시도 시험 시작 이후 교실 입실 금지

                                [준비물]

                                신분증(미지참시 결시처리전자신분증 사용 불가), 수험표검정볼펜컴퓨터용싸인펜수정테이프

                                연필샤프수정액 사용 금지->검정볼펜과 수정테이프를 사용합니다수정테이프는 감독관이 제공하지 않으며옆자리에서 빌릴 수 없습니다. (본인 필수 지참)

                                수험표는 2024 7 16(오전 11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시험 종료 후 시험지 및 답안지는 모두 규정에 의해 회수됩니다. (개인이 가져가지 못합니다.)

                                [성적발표일]

                                2024 8 20(오전 0(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점 민원 및 성적 이의 제기기간]

                                성적 발표 후 3일간 (8 20()부터 8 22(오후 3시까지)

                                수험표는 수험번호이름사진 등이 잘 확인되면 흑백으로 출력해도 됩니다.

                                반드시 사진이 등록된 수험표를 지참하셔야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사진이 없거나 확인 불가능한 사진 등록한 수험표는 시험응시 불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사진 등록이 어려운 분들은 시험 전에 사진을Lee@klata.or.kr로 본인 이름생년월일아이디 기재해 보내주시면 수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0 3,963 0
                                  2024-06-17
                                  250

                                  5월 18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07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5월 7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5월 8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3,882 0
                                    2024-05-07
                                    249

                                    3월 23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06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3월 12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3월 13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3,655 0
                                      2024-03-12
                                      248
                                        관리자 0 4,779 0
                                        2024-01-23
                                        247

                                        1월 20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05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1월 9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1월 10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4,154 0
                                          2024-01-08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