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61
/ 14 이전 다음
No.
내용
파일
261

    관리자 0 6,742 0
    2025-01-23
    260


      관리자 0 2,609 0
      2025-01-23
      259


        관리자 0 3,739 0
        2025-01-20
        258

        118()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11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17() 자정(12)까지
        응시료 결제 : 18() 자정(12)까지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은진 0 1,643 0
          2025-01-07
          257

          2025년 1월 18일(토)실시하는 제111회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의 일정, 준비물 및 수험표 출력 안내입니다.

          [접수기간]

          2024년 12월 16일(월)부터 2025 1월 6일(월) 24시까지(밤12시)

          [성적발표일]

          2025년 2월 18일(화) 오전 0시(성적 발표 후 합격자는 바로 자격증 발급 가능)

          [고사장 변경 가능 기간]

          접수기간(25년 1월 6일(월))내에만 가능, 접수수정 메뉴에서 고사장만 변경

          [환불가능기간]

          -전액환불(100%) : 24년 12월 16일(월) ~ 25년 1월 6일(월) 밤 12시(접수기간 내)

          -반액환불(50%) : 25년 1월 7일(화) ~ 25년 1월 13일(월) 밤 12시(7일간)

          -환불불가: 25년 1월 14일(화) ~ 1월 18일(토)(시험 준비 완료로 환불 불가)

          ※시험일 후 환불 신청(환불 규정에 의한 환불 가능자)은 시험일 이후 일주일 이내(시험일 다음 주 금요일까지)에 서류 접수 및 신청자(전화 신청)에 한해 처리되오니 꼭 일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일]

          2025년 1월 18일(토) 오전 10시부터 시작(시험 종료시간 12시00분, 쉬는시간 없음)

          [입실 시간]

          오전 9시 이후 입실 가능, 9시30분까지 입실 완료. (9시30분 이후 입실 불가능)

          ※ 9시30분(고사실 도착 기준)이후 입실 금지(결시처리)

          [준비물]

          신분증(미지참시 결시처리, 전자신분증 사용 불가), 수험표, 검정볼펜, 컴퓨터용싸인펜, 수정테이프

          ※연필, 샤프, 수정액 사용 금지->검정볼펜과 수정테이프를 사용합니다. 펜, 수정테이프는 감독관이 제공하지 않으며, 옆자리에서 빌릴 수 없습니다. (본인 필수 지참)

          수험표는 2025년 1월 14일(화) 오전 11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시험 종료 후 시험지 및 답안지는 모두 규정에 의해 회수됩니다. (개인이 가져가지 못합니다.)

          [성적발표일]

          2025년 2월 18일(화) 오전 0시(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점 민원 및 성적 이의 제기기간]

          성적 발표 후 3일간 (2월 18일(화)부터 2월 20일(목) 오후 3시까지)

          수험표는 수험번호, 이름, 사진 등이 잘 확인되면 흑백으로 출력해도 됩니다.

          반드시 사진이 등록된 수험표를 지참하셔야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사진이 없거나 확인 불가능한 사진 등록한 수험표는 시험응시 불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사진 등록이 어려운 분들은 시험 전에 사진을Lee@klata.or.kr로 본인 이름, 생년월일, 아이디 기재해 보내주시면 수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은진 0 5,521 0
            2024-12-13
            256

            '문화체육관광부' 승인하에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시험시간 및 문항 수가 조정됩니다.

            적용일 : 2025년 1월 18일 제111회 정기시험부터 실시

            응시생분들께서는 반드시 해당 내용을 숙지하시어 접수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시험안내 -> 시험대비 자료실에서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협회 02-2064-0306 으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 0 4,973 0
              2024-12-17
              255

              11월 16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10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11월 5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11월 6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은아 0 4,419 0
                2024-11-04
                254

                2024 11 16()실시하는 제110회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의 일정준비물 및 수험표 출력 안내입니다.

                [접수기간]

                2024 10 14()부터 2024 11 4() 24시까지(12)

                [성적발표일]

                2024 12 17(오전 0(성적 발표 후 합격자는 바로 자격증 발급 가능)

                [고사장 변경 가능 기간]

                접수기간(24 11 4())내에만 가능접수수정 메뉴에서 고사장만 변경

                [환불가능기간]

                -전액환불(100%) : 2410 14() ~ 2411 4( 12(접수기간 내)

                -반액환불(50%) : 11 5() ~ 11 11( 12(7일간)

                -환불불가: 11 12() ~ 11 16()(시험 준비 완료로 환불 불가)

                시험일 후 환불 신청(환불 규정에 의한 환불 가능자)은 시험일 이후 일주일 이내(시험일 다음 주 금요일까지)에 서류 접수 및 신청자(전화 신청)에 한해 처리되오니 꼭 일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일]

                2024 11 16(오전 10시부터 시작(시험 종료시간 1320)

                (1교시10:00~11:30, 쉬는시간11:30~11:50, 2교시11:50~13:20)

                [입실 시간]

                오전 9 이후 입실 가능, 930분까지 입실 완료. (930분 이후 입실 불가능)

                 930(고사실 도착 기준)이후 입실 금지(결시처리), 2교시도 시험 시작 이후 교실 입실 금지

                [준비물]

                신분증(미지참시 결시처리전자신분증 사용 불가), 수험표검정볼펜컴퓨터용싸인펜수정테이프

                연필샤프수정액 사용 금지->검정볼펜과 수정테이프를 사용합니다수정테이프는 감독관이 제공하지 않으며옆자리에서 빌릴 수 없습니다. (본인 필수 지참)

                수험표는 2024 11 12(오전 11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시험 종료 후 시험지 및 답안지는 모두 규정에 의해 회수됩니다. (개인이 가져가지 못합니다.)

                [성적발표일]

                2024 12 17(오전 0(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점 민원 및 성적 이의 제기기간]

                성적 발표 후 3일간 (12 17()부터 12 19(오후 3시까지)

                수험표는 수험번호이름사진 등이 잘 확인되면 흑백으로 출력해도 됩니다.

                반드시 사진이 등록된 수험표를 지참하셔야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사진이 없거나 확인 불가능한 사진 등록한 수험표는 시험응시 불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사진 등록이 어려운 분들은 시험 전에 사진을Lee@klata.or.kr로 본인 이름생년월일아이디 기재해 보내주시면 수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은진 0 10,969 0
                  2024-10-10
                  253
                    관리자 0 8,512 0
                    2024-08-14
                    252 7월 20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08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7월 9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7월 10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은진 0 3,275 0
                      2024-07-08
                      251

                      2024 7 20()실시하는 제108회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의 일정준비물 및 수험표 출력 안내입니다.

                      [접수기간]

                      2023 6 17()부터 2024 7 8() 24시까지(12)

                      [성적발표일]

                      2024 8 20(오전 0(성적 발표 후 합격자는 바로 자격증 사본 출력 가능)

                      [고사장 변경 가능 기간]

                      접수기간(24 7 8())내에만 가능접수수정 메뉴에서 고사장만 변경

                      [환불가능기간]

                      -전액환불(100%) : 23년 6 17() ~ 24년 7 8( 12(접수기간 내)

                      -반액환불(50%) : 7 9() ~ 7 15( 12(7일간)

                      -환불불가: 7 16() ~ 7 20()(시험 준비 완료로 환불 불가)

                      시험일 후 환불 신청(환불 규정에 의한 환불 가능자)은 시험일 이후 일주일 이내(시험일 다음 주 금요일까지)에 서류 접수 및 신청자(전화 신청)에 한해 처리되오니 꼭 일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일]

                      2024 7 20(오전 10시부터 시작(시험 종료시간 1320)

                      (1교시10:00~11:30, 쉬는시간11:30~11:50, 2교시11:50~13:20)

                      [입실 시간]

                      오전 9시 이후 입실 가능, 930분까지 입실 완료. (930분 이후 입실 불가능)

                       930(고사실 도착 기준)이후 입실 금지(결시처리), 2교시도 시험 시작 이후 교실 입실 금지

                      [준비물]

                      신분증(미지참시 결시처리전자신분증 사용 불가), 수험표검정볼펜컴퓨터용싸인펜수정테이프

                      연필샤프수정액 사용 금지->검정볼펜과 수정테이프를 사용합니다수정테이프는 감독관이 제공하지 않으며옆자리에서 빌릴 수 없습니다. (본인 필수 지참)

                      수험표는 2024 7 16(오전 11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시험 종료 후 시험지 및 답안지는 모두 규정에 의해 회수됩니다. (개인이 가져가지 못합니다.)

                      [성적발표일]

                      2024 8 20(오전 0(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점 민원 및 성적 이의 제기기간]

                      성적 발표 후 3일간 (8 20()부터 8 22(오후 3시까지)

                      수험표는 수험번호이름사진 등이 잘 확인되면 흑백으로 출력해도 됩니다.

                      반드시 사진이 등록된 수험표를 지참하셔야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사진이 없거나 확인 불가능한 사진 등록한 수험표는 시험응시 불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사진 등록이 어려운 분들은 시험 전에 사진을Lee@klata.or.kr로 본인 이름생년월일아이디 기재해 보내주시면 수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0 3,749 0
                        2024-06-17
                        250

                        5월 18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07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5월 7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5월 8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3,786 0
                          2024-05-07
                          249

                          3월 23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06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3월 12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3월 13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3,574 0
                            2024-03-12
                            248
                              관리자 0 4,657 0
                              2024-01-23
                              247

                              1월 20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05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1월 9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1월 10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4,080 0
                                2024-01-08
                                246

                                2024 1 20()실시하는 제105회 한국실용글쓰기 시험의 일정준비물 및 수험표 출력 안내입니다.

                                [접수기간]

                                2023 12 18()부터 2024 1 8() 24시까지(12)

                                [성적발표일]

                                2024 2 20(오전 0(성적 발표 후 합격자는 바로 자격증 사본 출력 가능)

                                [고사장 변경 가능 기간]

                                접수기간(24 1 8())내에만 가능접수수정 메뉴에서 고사장만 변경

                                [환불가능기간]

                                -전액환불(100%) : 23년 12 18() ~ 24년 1 8( 12(접수기간 내)

                                -반액환불(50%) : 1 9() ~ 1 15( 12(7일간)

                                -환불불가: 1 16() ~ 1 20()(시험 준비 완료로 환불 불가)

                                시험일 후 환불 신청(환불 규정에 의한 환불 가능자)은 시험일 이후 일주일 이내(시험일 다음 주 금요일까지)에 서류 접수 및 신청자(전화 신청)에 한해 처리되오니 꼭 일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험일]

                                2024 1 20(오전 10시부터 시작(시험 종료시간 1320)

                                (1교시10:00~11:30, 쉬는시간11:30~11:50, 2교시11:50~13:20)

                                [입실 시간]

                                오전 9시 이후 입실 가능, 930분까지 입실 완료. (930분 이후 입실 불가능)

                                 930(고사실 도착 기준)이후 입실 금지(결시처리), 2교시도 시험 시작 이후 교실 입실 금지

                                [준비물]

                                신분증(미지참시 결시처리전자신분증 사용 불가), 수험표검정볼펜컴퓨터용싸인펜수정테이프

                                연필샤프수정액 사용 금지->검정볼펜과 수정테이프를 사용합니다수정테이프는 감독관이 제공하지 않으며옆자리에서 빌릴 수 없습니다. (본인 필수 지참)

                                수험표는 2024 1 16(오전 11시부터 출력 가능합니다.

                                시험 종료 후 시험지 및 답안지는 모두 규정에 의해 회수됩니다. (개인이 가져가지 못합니다.)

                                [성적발표일]

                                2024 2 20(오전 0(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점 민원 및 성적 이의 제기기간]

                                성적 발표 후 3일간 (2 20()부터 2 22(오후 3시까지)

                                수험표는 수험번호이름사진 등이 잘 확인되면 흑백으로 출력해도 됩니다.

                                반드시 사진이 등록된 수험표를 지참하셔야 시험응시가 가능합니다. (사진이 없거나 확인 불가능한 사진 등록한 수험표는 시험응시 불가!!)

                                개인 사정으로 인하여 사진 등록이 어려운 분들은 시험 전에 사진을Lee@klata.or.kr로 본인 이름생년월일아이디 기재해 보내주시면 수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자 0 9,640 0
                                  2023-12-15
                                  245

                                  11월 18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04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 11월 7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 11월 8일(수) 자정(밤 12시)까지

                                  ※ 환불 규정은 기존 접수 기간을 기준으로 적용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0 5,631 0
                                    2023-11-07
                                    244

                                      관리자 0 11,912 0
                                      2023-07-25
                                      243

                                      7월 22일(토) 오전 10시에 실시되는 제102회 한국실용글쓰기검정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해당 시간 이후에는 자동 마감되어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 추가 접수 및 응시료 결제 마감 시간 안내 -

                                      추가 접수 기간: 7월 11일(화) 자정(밤 12시)까지

                                      응시료 결제: 7월 12일(수) 자정(밤 12시)까지

                                        관리자 0 4,110 0
                                        2023-07-10
                                        242


                                          관리자 0 3,009 0
                                          2023-06-30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